맛있는 날

광교 카페 추천 - 젠틀 케틀(핸드드립 전문점)

워니-주니 2023. 9. 29. 20:30
반응형

 

주말에 살랑살랑 들려본 젠틀케틀

커피 메뉴도 많지 않은데 가격도 상당해서 궁금했던 곳
고심끝에 방문해봤다.

광교 카페 젠틀 케틀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상가에 있는데 워낙 큰 상가인데디가 안쪽에 있어 찾기가 쉽지않았다.
건물 바깥쪽 상가에서 돌지마시고 안쪽으로 들어오세요. A동 1층입니다.

광교 젠틀케틀 그라인더


매장에 비치된 그라인더들..
사진에는 없지만 물도 두 종류로 나눠져있다.

광교 젠틀케틀 메뉴


메뉴는 비교적 간단.
원두는 주기적으로 바뀐다고 하니 오히려 메뉴가 많다고 해야하나 ㅎㅎ

좌석 이용시간 제한이 있다. 커피 나온 후 한 시간.
두런 두런 얘기하며 커피 맛에 집중하기에는 충분한 시간이다.

광교 젠틀케틀


사장님께 허락받고 커피를 내리는 모습을 찍어보았다. 수트에 타이메고 스푼으로 원두를 다듬어가며 정성껏 내리는 커피의 맛이 기대되는 순간이다.

광교 젠틀케틀

케냐 룽게도 아이스 드립

마시다가 찍어서 양은 좀 적어보이나 그렇지 않습니다..
드립은 따뜻하게 마셔야 향이 더 진하게 느껴지는데 이날 넘 덥게 걸어와서 아이스로 주문

원두를 넉넉하게 쓰는지 향도 맛도 충분하게 느껴졌다.

광교젠틀케틀

에디오피아 게샤 빌리지 나르샤, 딸기

홍차 맛이 느껴졌다. 마실 땐 커피, 여운은 홍차.

커피 한 잔에 만원 가까이, 혹은 만원이 넘는 가격이라 기대와 궁금증을 안고 방문했던 곳인데 커피 향과 맛 그리고 커피에 집중하는 분위기까지 제대로 즐겼던 귀중한 시간이었다.

이번에 만난 커피를 다음에는 만날 수 없을지도 모른다.
뭔가 낭만적 ㅎㅎ




가게정보

영업시간
월 12:00 ~ 20:00
목,금 13:00 ~ 21:00
토,일 11:00 ~ 20:00
(매주 화, 수 휴무, 마지막 주문은 종료 30분 전까지)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18번길 26
힐스테이트광교중앙역 상가A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