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날

제주 동네 빵집 - 행복밀

워니-주니 2023. 9. 29. 20:17
반응형

제주도 공항 근처에 작은 동네빵집이지만 육지인들에데도 유명한 행복밀!


자주보는 유튜버인 고구마님의 영상에도 자주 등장하길래 넘 궁금했던 빵을 직접 만나보러 갔다.


오전 10시쯤에 방문하니 아직 디피되지 않은 빵들도 있었다. 작은 빵집이라고는 하지만 빵 종류는 어마어마~


쇼케이스에도 잔뜩 쌓여있는 맛있는 빵들


10시쯤에는 쌀 밤팥빵이 나오는 시간이라 나오는 걸 바로 집어왔습니다.




언빵식

산딸기 맘모스
팥, 산딸기잼, 버터, 밤 그리고 곳곳에서 씹히는 쫄깃한 떡
맛은 버터가 있어 살짝 느끼한 편이지만 소보루는 바삭하규 쫄깃한 떡도 씹혀 다양한 식감을 느껴볼 수 있다. 다음엔 녹차맘모스를 사 먹어보고 싶다.

쑥송편
한입 베어물면 쑥 향이 확 느껴지면서 달달한 팥 소가 가득한 송편. 여기 빵집인데 떡도 잘한다.

말차크림빵

얼려먹어도 맛있다고해서 냉동한 뒤 냉장고로 옮겨 밤 새  냉장해동하고 반으로 숭덩~
팥이 커피콩 모양처럼 갈라져있다. 단 맛이 하나도 없는 찐한 녹차크림에 달콤한 팥소가 잘 어울린다. 나는 아이스크림처럼 맛있게 먹었는데 상온에서 더 뒀다가 먹은 친구는 크림이 너무 흘러내려 먹기 불편했다고 한당.

쌀밤팥빵

팥소갘ㅋㅋㅋㅋ너무 많아서 걍 팥을 밀가루 반죽으로 살짝 감아놓은 빵이다. 팥이 달지 않아서 저만큼 많아도 넘 달지 않고 고소하다. 밤은 가운데 하나 있는 줄 알았는데 먹다보면 숭덩숭덩 많이 나옴ㅎㅎ


제주도 한 번 갈때 왕창 쟁여와야하는 편이니 인기 빵들은 냉동 후 맛있게 먹는 법을 적은 종이도 같이 주신다.

다음에는 못 먹어본거 또 사와야지
가끔 인스타에 택배 발송도 하는 것 같으니 당분간 제주도 가실 일 없으나 먹고싶은 분은 인스타를 방문해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