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날

죽전 맛집(신세계 경기) - 히바린(일식 돈까스)

워니-주니 2023. 10. 10. 23:01
반응형

 

신세계 경기점에는 두번째 방문~
 
처음 방문했을 때는 아그라에 갔었다.
 
아그라 방문기 👇

 

죽전 맛집(신세계 경기점) - 아그라 가족식사, 단체모임 추천

가족 모임으로 주말에 방문한 신세계 경기점 아그라. 인도 음식 전문점으로 인도식 커리 뿐만 아니라 난, 라씨 등 인도 음식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토요일 낮 11:30 음식점이 붐비기 시작하는

wonijuny.tistory.com

 

오늘은 혼자와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골라보았다.
 
최근에 무빙을 보면서 입을 쩝쩝 다셨던 돈까스..
무빙에 나온것처럼 소스에 흠뻑적신 경양식 돈까스는 아니지만,
한때 나에게 있어 고급 돈까스였던 사보텐과 같은 계열의 돈까스 집인 '히바린'이 있어 선택했다.
 
토요일 점심 피크가 살짝 지나서인지 웨이팅도 없었음.
 
 
메뉴판 사진
 
 
무난하게 히레까스를 주문하고 테이블 구경

 

신세계 경기 히바린

 테이블 마다 네 가지 소스가 있는데 돈까스 소스를 제외하고는 모두 양배추 샐러드와 같이 먹는것인듯?
 
 
 

신세계 경기 히바린

 
주문을 하자 곧바로 양배추 샐러드와 절임채소류, 깨가는 미니 절구에 담긴 깨가 나왔다.
 
양배추 샐러드가 많이 나와서 좋다는 리뷰는 봤는뎈ㅋㅋ
이렇게까지 많이 나올줄이야.
이 접시가 작은 앞접시가 아니라 뒤에 나올 돈까스 접시보다 큰 접시닼ㅋㅋㅋ
테이블 당 요그릇이 하나씩 나가고 젓가락이 올라간 앞접시에 각자 덜어먹는 방식인데
나는 혼자와서 혼자 걍 와구와구 다 먹었음.
 
양배추가 워낙 양이 많아서 위 사진에 있던 드레싱을 다 먹어볼 수 있었는데,
참깨, 유자폰즈 드레싱이야 흔히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드레싱들이고
매콤 크림소스가 맛있었다. 이건 왠지 튀김에 찍어먹는 소스이긴한데.. 맛있으면 됐음 ㅋㅋㅋ 
 

신세계 경기 히바린

양배추 먹고있으니까 등장한 히레가츠 (19,500원)
 
히레카츠 200g에 연겨자가 나오고 
된장국과 밥이 곁들여 나온다.
 
돈까스는 내가 좋아하는 그맛
기름에 튀겼는데도 담백하고 부담없는 맛이다. 겨자를 곁들여먹으면 약간 남아있는 기름도 삭 내려가는 느낌.
 
밥은 좀 뻑뻑하고 마른 상태여서 아쉬웠다. 이 집 탄수 퀄리티는 양배추에 몰빵한듯.
 

신세계 경기 히바린

맛있는 건 한 번 더 보세요.
 
 
 
 
가게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마지막주문 21:00, 백화점 휴무일에 휴무)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7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