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날

2동탄 맛집 - 쭈꾸미 잘하는집

워니-주니 2023. 8. 4. 20:09
반응형



일찍 퇴근하는 날
가족들이랑 외식하기로 해서
2동탄 무봉산 입구 근처
요즘 핫 한(우리 집에서) 쭈꾸미 집을 찾았다.



여섯시 반쯤 갔는데 자리는 이미 만석



메뉴

쭈꾸미 잘하는 집쭈꾸미 잘하는 집



주꾸미덮밥 2인에
항아리보쌈 2인 주문
(항아리보쌈도 2인 이상 주문 가능)

둘 다 먹어보고 싶어
사람은 셋인데
4인분 주문 ㅋㅋ



쭈꾸미 잘하는 집



기본찬

얼갈이 김치, 무생채, 콩나물무침, 양파초절임


쭈꾸미 잘하는 집


항아리보쌈
보쌈인데 불판에 나오는 특이함
 
파채와 각종 채소들과 같이 구워먹는데
보쌈기름에 채소들이 구워지면서 꼬소하고 겉바속촉 채소구이가 된당
 
고기가 도톰하진 않아서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부드럽고 쫀득햄
 
 

쭈꾸미 잘하는 집

 
 

 요거는 주꾸미 덮밥에 나오는 곁들여 나오는 메밀전
여기에 묵사발도 나온다.
 
양파 초절임이랑 같이 먹으면 상큼하고 맛있다. 
매우 얇아서 바삭하고 고소한 맛
 

쭈꾸미 잘하는 집

 

 주꾸미 볶음 등장~~
 
 
2인분인데 셋이서 밥을 비벼먹어도 좋을 만큼의 양이 나온다.
양념도 많이 맵지 않고
인위적인 불향도 안나고
쭈꾸미도 탱글
양배추도 맛있어 
최근 먹은 주꾸미 볶음 중에 제일 만족스럽다.
(참고로 나는 주꾸미 귀신임...)
 
 
 
 
밥은 솥 밥이 나오고 큰 대접에 인분 수 대로 덜어주시고
남은 솥에 물을 부어 슝늉으로 먹었다.
 
 
밥에,, 주꾸미 볶은 비주얼이 그닥 아름답지 않아서 ㅋㅋㅋ
사진은 못찍었지만
여기 쌀이,, 제대로다.
 
 
매장에서 신동진 쌀을 20kg에 5만원에 팔고 있던데
신동진쌀을 쓰시는 것일까...
아니면 솥밥의 힘인가...
 
 
 
최근에 주꾸미만 포장해와서 집에서 먼저 먹었을때도 
만족스러웠는데
밥때문이라도 앞으로 매장와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밥이 맛있었다.
 
 
 
 
주꾸미도
각종 반찬도
밥도 
고기도
넘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근처에 요즘 핫한 카페인중리도있으니 
식사하시고 가보길 추천합니다~
 
 
 
 
 
*유일한 단점: 홀 운영 직원이 부족해보임 ㅠㅠ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1~2대 정도 가능
가게 바로 앞 공영주차장도 이용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