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날

광교 디저트 맛집 - 베린 드 르페르

워니-주니 2023. 12. 8. 21:56
반응형

 

광교 케이크 베린 드 르페르


동네에서 좋아하는 유일한 빵집
르페르에서 케이크 전문점을 오픈했다.
광교 베린 드 르페르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첫 방문때는 늦은 시간이라 케이크가 별로 없었다.


광교 케이크 베린 드 르페르광교 케이크 베린 드 르페르


낮 시간에 방문하니 가득 차 있는 조각케이크들
조각당 6~7천원해서 저렴한 편은 아니다.
좋은 재료들을 쓴다고하고,
르페르 빵들을 먹어봤을때 맛이 좋아 터무니없는 가격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광교 케이크 베린 드 르페르


홀케이크도 판매
지금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을 받고있다.

광교 케이크 베린 드 르페르


르페르에서 파는 제과들도 있고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쇼케이스에는 롤케이크도 있다.

광교 케이크 베린 드 르페르


케이크를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이 2개 있는데 그래서인지 간단한 카페 음료를 팔고 있다.
현재 오픈기념으로 조각케이크 구매시에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주는 행사를 하고 있다.

광교 케이크 베린 드 르페르


저번에 먹은 건 딸기 생크림
이번에는 초코딸기생크림 케이크를 먹어봤다.

동행이 좋아하는 케이크는 분당의 두세르 딸기케이크인데 두세르보다 크림이 살짝 달고 케이크의 맛이 강해 내 입맛엔 더 잘 맞았다.
(두세르는 나에겐 좀 심심한 편)

무료로 주는 아메리카노와
주문한 라떼도 웬만한 카페와 견줄만큼 맛있었다.

광교 케이크 베린 드 르페르


케이크 전문점 답게 다양한 초를 팔고 있었다.
두세르는 구입하기 너무 힘들고
아티제는 너무 달아 케이크 고르기 쉽지 않았던 우리에게 좋은 선택지 하나가 더 생겨 기쁘다.


광교 케이크 베린 드 르페르

 


 

가게정보

 

영업시간 

화~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 25 1층 150호 (SK뷰 레이크 건물 대로변쪽 상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