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날

아주대맛집 - 수원삼계탕(구 고려삼계탕)

워니-주니 2023. 12. 22. 19:24
반응형

 
 
가족이 A형독감에 걸리고 말았다.
식음을 전폐한 그가 주문한 수원삼계탕.
직접 가서 먹거나 포장해서 먹곤 했던 곳인데 이번에 포장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옛 가게의 모습.
옛날에는 전복죽도 팔았던 것 같은데 아쉽게도 지금은 삼계탕 전문이다. 
 


깔끔한 가게의 모습


 
산삼 배양근 삼계탕과 삼계탕이 메뉴의 전부이고
나머지는 전부 술이다.
보양식 챙겨먹으면서 술에도 진심인 사람들ㅋㅋㅋ귀엽다 ㅋㅋ
 
일부 고춧가루를 제외하고는 모두 국내산.

몸보신을 위한 거니까 산삼배양근 삼계탕을 주문
16,000원이다. 가격이 올랐네ㅠ


영계 한마리와 산삼배양근, 백김치와 배추김치, 깍두기를 챙겨주신다.

 (시금치무침과 마늘쫑은 집반찬)
 

닭은 다 조리되어있고
전자렌지에 데우거나 냄비에 한번 끓여내면 된다.

산삼배양근은 조그만 소스통에 담아주셨는데
꽉꽉 눌러담으셨는지
계속 나왔음ㅋㅋㅋ


아주 진한 국물(예: 토속촌 삼계탕)은 아니지만 담백한 국물에 야들야들한 닭살이 마음에 들었다.
작은 영계지만 환자니까… 소화가 잘 안돼서
두끼로 나눠먹기 충분했다.


얼른 다 나아서 외식하러가야지!



가게정보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동수원로537번길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