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날

광교 카페 - 다운타임 커피하우스

워니-주니 2023. 11. 23. 16:33
반응형

 
주말에 두껍고 꾸덕한 쿠키가 먹고싶어서 
동네의 쿠키가 맛있는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다운타임 커피하우스
 

다운타임 커피하우스


매장은 세로로 긴편이고 카운터를 중심으로 양옆에 좌석이 배치되어있다. 좁은 공간을 답답하지 않게 잘 쓰는 듯.

다운타임 커피하우스 쿠키다운타임 커피하우스 쿠키 시식

 
쿠키 단면을 볼 수 있게 샘플을 잘라두거나 시식도 마련되어있다.

다운타임 커피하우스 쿠키다운타임 커피하우스 스콘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디저트들
크로와상 모양의 크로스콘이라는 메뉴도 있다 ㅎ
 

다운타임 커피하우스 메뉴


메뉴
황매실에이드라면 혹시 ㅋㅋㅋㅋ
매실차아닌가ㅎㅎ 효능까지 써둔걸 보니 갑자기 매실차 먹고싶어지네
하지만 쿠키를 먹을 거니까 아메리카노로 싸악 주문 완료 
 
 

다운타임 커피하우스 매장

 

안쪽으로 있는 공간 
테이블 네개로 많지는 않지만 잠깐 앉았다 가기에 좋다.
 

다운타임 커피하우스 메뉴


우리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초콜렛칩 쿠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별로 없고 고소한 스타일인데
 달콤하고 꾸덕한 쿠키와 잘 어울렸다.
 
 
아주 사소하지만 쿠키 시식을 할 수 있어서
매우 마음에 들었던 카페!
 
 
 


 
 
 
영업시간
월~금 08:00 ~ 17:00
일 10:00 ~ 17:00
(매주 토요일 정기 휴무)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A동 104호

 

 

수원법조타운 근처 다른 글 보기

 

상현 맛집 - 광교반점

우리동네 맛집 광교반점~ 특선메뉴라는 이름으로 요리류를 1~1.5인분 분량으로 즐길 수 있어 여러 중국요리를 시도해보기 좋다. (특선메뉴는 매장에서만 이용 가능) 집에 친구들 초대했을때도 세

wonijuny.tistory.com

 

광교 맛집 - 엉클스 보라카이(맥주, 칵테일)

더운 금요일 밤 찾은 동네 술집 엉클스 보라카이 입장하는 순간 동네술집이 아니다 빵빵한 에어컨만 빼면 보라카이에서 한국인에게 인기 많은 펍에 온거같은 느낌임ㅋㅋㅋㅋㅋ 금요일 저녁이

wonijuny.tistory.com

 

상현역 맛집 - 진짜돼지 / 구워주는 고깃집

고기를 좋아하지 않는 내가 2주 연속 고기맛집만 다니고 있다. 상현역 2번 출구 뒷편 진짜 돼지는 두번째 방문입니당 토요일 다섯시반 입장 다행히 아직 웨이팅은 없네요 메뉴입니다 간단해용

wonijuny.tistory.com

 

상현역 맛집 - 가비국수

저녁 식사를 간단하게 해결하기 위해 찾은 상현역 근처 가비국수 최근 가게를 두 칸으로 확장했다. 메뉴판 단촐해보이지만 국수류, 밥, 안주류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음 황태비빔국수(8,000원) 주

wonijun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