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가는 날

병점 네일 - 고온네일

워니-주니 2023. 9. 25. 09:17
반응형


3주 좀 전에 받은 네일이 갑자기 떨어져서 부랴부랴 당일 예약 가능한 네일샵을 찾았다.

진안중학교 앞에 있는 빌라 1층에 위치한 샵이라 병점 중앙상가보다 주차하기 쉽고
네이버로 빈 시간을 보고 예약할 수 있어 좋다.  

병점 네일 고온

오픈하진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처음보는 새 리큐어들로 꽉꽉 채워져있다. 

이달의 아트는 아직 만드는 중인지 많이 있진 않다.

 

병점 네일 고온

나는 주로 풀코트나 케어 정도만해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색들이 많이 들어와 있는 샵이 좋은데,

이곳에는 새로운 가을 색 리큐어들이 많이 준비되어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었다.

 

내가 한 색은 말린 제비꽃

병점 네일 고온

 

시럽네일인데도 색이 짙은 편이라 2콧만 하고 마무리 해달라고 요청했다.

 

 

최근에 가운데 손가락에 거스머리 난 걸 뜯어서 약간의 상처가 있다. 네일 숍에서 난 건 아니고. 거스러미가 많이 나서 손에 작게 상처들이 있는 편인데 큐티클 제거할때 아프지 않아서 좋았다.

 

친절하고 아프지 않고, 꼼꼼하게 봐주십니다.

(시간은 좀 걸리니 뒤 일정을 넘 빡빡하게 잡지는 마셔요)

 

병점 네일 고온

네일고온 시술 가격이다.

나는 타샵젤제거 9,000원(하나는 떨어진 상태여서 1,000원을 빼주셨다.) + 기본젤 35,000원으로 총 44,000원 결제했다. 화성시 지역화폐 결제 가능!

 


가게정보

 

영업시간
화 ~ 일 10:00~20:00

(월요일 휴무)

 

 

주소

경기 화성시 병점동로 139-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