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가는 날

성수 핫플 - POINT of VIEW SEOUL(문구덕후를 위한)

워니-주니 2023. 10. 11. 11:58
반응형

성수 포인트오브뷰

 
더현대 서울 지하에도 있어서 유심히 봤던 Point of View. 성수점에 본격적인 매장이 있다.
무려 3층으로 된 문구류 전문 매장.
 
과거에 문구류 덕후이기도 했고, 지금도 데스크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서 밖에서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들어갔다. 주말 이른 오후 시간이라 웨이팅이 길지는 않았다. 10분 내외로 기다린 듯. 
안에는 이렇게 사람이 빼곡하다. 
 

성수 포인트오브뷰성수 포인트오브뷰


좋아하는 키티버니포니도 꽤 크게 입점되어있다.
키티버니포니 실물 보려면 합정 쇼룸까지 가야했는데 ㅋㅋㅋ여기서 우연히 만나서 이득ㅋ
며칠 전 방문한 더현대 서울 포인트 오브 뷰에도 키버포가 입점해있다.
 

성수 포인트오브뷰


1층 안쪽 공간에는 아트포스터나 프린팅 한 제품들을 팔고있다.
프리즈 서울에 다녀와서 그런가. 점 당 30~70만원 정도 하는 작품들이 이제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보이는 지경;;

성수 포인트오브뷰성수 포인트오브뷰

2층은 1층 보다는 덜 붐빈다.
데스크테리어나 인테리어를 할 만한 예쁜 소품들도 보이고 

성수 포인트오브뷰

엽서나 집게, 필통, 파우치 등 작은 소품들도 잔뜩있다. 천천히 구경만 해도 시간 엄청 빨리감.
 

성수 포인트오브뷰성수 포인트오브뷰

2층은 선물 포장하는 실, 각종 다양한 자, 옛날 연필들을 모아 전시해 놓은곳이 있어서 작은 박물관 같았다. 

성수 포인트오브뷰성수 포인트오브뷰

 
테마를 주고 나의 이야기를 써서 꽂아놓는 코너도 있고, 창가에 앉아 낱말찾기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붐비지 않아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기 좋다.
 
 

성수 포인트오브뷰


3층은 가정집 같은 분위기
고상한 수집 취미를 가진 친구집에 놀러온 느낌이다 ㅋㅋㅋ 
 

성수 포인트오브뷰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았던 오브제들로 마무리 
 
 
성수를 드나들며 오늘이 줄이 제일 적었던 날이었다.
우리가 출구를 나설때는 긴 줄이 늘어서 있었다.
뭔데 저렇게 줄까지 서서 기다려? 라고 생각했던 과거의 나는 이제 없다. 
 
조금 기다려서 새로운 세계를 만날 수 있는 곳.
시간이 여유로울때 방문해보세요.
 


가게정보
 
영업시간
매일 12:00 ~ 20:00
(매달 마지막주 월요일 휴무, 인스타 공지 @pointofview.seoul)
 
주소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