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날

분당 맛집 - 분당유황오리진흙구이

워니-주니 2024. 2. 10. 23:22
반응형


분당의 오래된 맛집!
분당 유황오리 진흙구이에 다녀왔당

이곳은 오리 진흙구이가 유명하고 다른 음식들은 평범한 편이라 다섯명이서 오리 진흙구이 두 마리를 미리 예약해놓고 방문했다.

 

 

진흙구이는 마리당 85,000원

나는 첫방문이라 원래 이 가격인 줄 알았는데

가격이 올랐다고 한다. 

 

가격이 오르면서 오리가 더 커진 것 같다고...

 

 

 

주말 이른 점심시간이었는데 이미 예약이 다 되어있고

머지않아 큰 식당을 손님들이 다 채웠다.

 


반찬은 간단
삼채무침과 느타리 버섯 볶음, 샐러드 등이 나온다.


드뎌 오리 등장

꽤나 큰 오리다.

 

 

오리 안은 각종 잡곡과 밤, 대추들로 가득 차 있다. 

진흙에 오랜 시간 구워서인지 기름은 쏙 빠져 담백하고 살은 부드럽게 넘어간다. 

잡내도 하나도 나지 않고 그야말로 깔끔하다.

 

간도 적당해서 같이 준비된 찬들과 먹기 좋았다. 

 

다섯명이서 두 마리를 주문했더니 반마리 조금 안되는 양이 그대로 남았다.

포장해와서 발뮤다 토스터기에 15분 정도 구웠더니 아주 맛있게 데워져 한 끼를 또 가볍게 해결했다 ㅎㅎ

 

 

분당에 마땅한 오리구이 집이 없다..

손님들 구성을 보니 가족단위나 어르신들 모임이 많은것 같았다.

반찬도 정갈하고 고기도 담백하니 어른들 모시고 오기 좋은 식당이다.

다만 양이 좀 애매하니 맛있는 사이드 메뉴를 개발해주셨으면 좋겠다 ㅎㅎ 

 

 


 

영업정보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쉬는시간 15:30 ~ 16:30

마지막 주문 20:30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89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