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날

서촌 카페 - 궤도

워니-주니 2023. 8. 20. 01:05
반응형


평일 낮
서촌도 조금은 조용한 시각에
카페 궤도(Gwehdo)를 찾았다.

서촌 카페 궤도


입간판에 글씨가 작아서
유심히 봐야한당
카페는 3층에 위치

서촌 카페 궤도


3층이어서
서촌의 소박한 풍경이 큰 창으로 한눈에 들어온다.
날이 덥고 하늘은 맑았다.

서촌 카페 궤도 내부


카페 내부는 이렇게 멋지게 세팅이 되어있다.

서촌 카페 궤도 메뉴


메뉴판

서촌 카페 궤도 메뉴서촌 카페 궤도 디저트


디저트들이 독특하고 예뻐서
둘 다 주문하고 싶었지만
밥을 거하게 먹고 온 터라
밤 치즈케이크와 음료만 주문


서촌 카페 궤도서촌 카페 궤도

 

서촌 카페 궤도


그라인더와 드립커피를 내리는 공간이다.
뒤에 화면이 있어서 매번 풍경이 바뀐다.

큰 창이 있어서
계절의 변화도 느낄 수 있고
내부를 봐도 큰 화면이 이리저리 바뀌어서
여러모로 지루할 틈 없는 공간이다.


서촌 카페 궤도 백산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다.

시계방향으로
아이스 필터커피
아이스 바닐라 라떼
아이스 라떼
백산

가운데는 밤 치즈 케이크!

서촌 카페 궤도 밤 치즈 케이크


밤 치즈케이크는
기대한 맛과 같았다.
보송과 꾸덕의 사이에 있는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밤의 달콤함의 궁합이 좋았다.

서촌 카페 궤도 백산서촌 카페 궤도 백산


내가 주문한 건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스 백산(초코우유)이었는데
음… 핫이면 조금 달랐을까?

발로나 초콜릿이 들어간 진득한 질감의 초코 크림 우유…라고 하는데
질감차이는 잘 모르겠고
그냥 매우 달고 맛있는 초코우유였다 ^^ㅋ

다른 음료는 평이 대체로 좋았으나
바닐라 라떼는 그리 달지 않아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나의 경우는 호호)

서촌 카페 궤도


나가는 길에 보니
직원들이 메뉴 시음을 하고있는 것 같았다.
예쁜 색의 음료들을 보고있자니
또 하나 멋진 음료가 나올것같다. 다음엔 그걸 먹어봐야지.



영업정보

영업시간
평일 12:00 ~ 21:00
주말 12:00 ~ 22:00

주소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9-2 3층


특이사항
반려동물동반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