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가는 날

여주 가볼만한곳 -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yido ceramic studio)(그릇 쇼핑)

워니-주니 2023. 8. 8. 21:46
반응형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여주에 온 김에 들러보는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좁은 시골길을 지나고 나면
멋진 공간이 뿅 하고 나온다 ㅋㅋ

마침 하늘도 맑았던 날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1층은 카페와 그릇 판매점
2층에는 전시공간이 있다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가게 전경

왼쪽엔 B품들을 할인가에 팔고 있고
오른쪽은 예쁘게 세팅이 되어있음!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제일 안쪽에 있는 흰 테이블 위에
세팅된 예시 보고 구매해도 좋을 듯 ❤️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어디선가 이런 그릇을 보고 참 예뻐서
이 곳을 저장해놨었지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나는 요걸로 선택!
과일 예쁘게 잘라 올려 놓으면 참 예쁘겠다.
🍊🥝🍑🥭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이렇게 선물 세트도 있고
포장도 예쁘게 해주니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그릇 하나 구매하고 포장하는 동안
2층 갤러리 구경

그릇 조각들을 매달아 놓아
그 자체, 그리고 그림자로
형태감 있는 작품을 만들어놓았다.

예술가들은
이런 생각 어떻게 하는 걸까?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전시장 한 쪽 벽은
이도의 컵 제품을 진영해 놓았는데
실제로 보면 더 웅장하구 멋있음 ㅋㅋ
컵 하나 빼보고 싶은 마음을 꾹꾹 눌렀다.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크진 않지만
기다리는 동안 잠깐 둘러보기에 좋았던 2층 전시장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1층으로 내려오는 길에는
그릇을 디자인 하는 과정이 적혀진
디자인지가 액자에 걸려있었다.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그릇 설명도 열심히 친절하게 해주시던 사장님이 있는 곳
커피도 맛있다고 하니
예쁜 그릇이 보고 싶은 날 방문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