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 4

도쿄 디저트 맛집 - 하브스(HARBS)

도쿄 전역에 여러 개의 매장을 갖고 있는 하브스. 몇 번 시도했는데 웨이팅이 있거나 먹고싶은 케이크가 다 떨어졌거나해서 포기하길 여러번.. 도쿄여행 종료 1일 전, 쇼핑의 지친 우리는 긴자의 어느 쇼핑몰에서 운명처럼 하브스를 발견했다. 아니나 다를까… 역시나 매장에는 웨이팅 줄이 있었고 평소같았으면 다른 곳을 찾았을 우리지만 어차피 지치기도했고 기다리면서 좀 쉬자.. 싶어서 대기라인에 앉기.. 나는 누구… 여긴 어디.,… 기다리면서 조금 기운을 차린 나는 쇼케이스에 남아있는 케이크들을 찍으면서 뭘 먹지하며 일행과 고민 하고 있었다. 치즈케이크, 초코케이크 등 더 다양한 케이크들이 있었지만 내 취향인 것만 담아봄.. 카페라 입장까지 대기가 엄청 길 줄 알았는데 매장이 생각보다 큰지 20~25분 정도 기다려..

카테고리 없음 2024.05.27

아사쿠사 센소지 장어덮밥 맛집 - 코야나기(うなぎ小柳)

도쿄의 랜드마크인 센소지 랜드마크답게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점심시간보다 조금 이르게 밥 먼저 먹기로 했다.앞에 세분정도 되는 일행이 있어서 웨이팅을 걱정했으나세분과 같이 우리도 바로 입장했다.바 좌석과 테이블 좌석으로 나눠져있고,2층도 운영 중이지만 그리 넓지는 않았다.리모델링을 했겠지만 그래도 몇 십년간 운영한 노포라고는 느껴지기 힘든 작지만 깔끔한 홀이었다. 바 좌석에 혼자 앉아서 드시는 분도 더러 있었다.착석 후 메뉴를 주시는데영어 메뉴로 달라고 하면 이렇게 바꿔주신다.대표 메뉴인 장어덮밥 (우나쥬, 3,300엔) 2개와 닭꼬치(야키토리, 550엔) 하나를 주문했다. 생맥주를 곁들이는 분들도 많았다. 맛있어 보였지만 오전에 편의점 맥주를 마신터라 패스…우린 두명이라 주방을 앞에 둔 바 좌석에 앉았다...

맛있는 날 2024.05.24

도쿄역 회전초밥 - 네무로 하나마루 킷테점(回転寿司 根室花まる)

삿포로가 본점인 네무로 하나마루 회전초밥 집은 도쿄에도 두 개의 본점이 있다.긴자점과 도쿄역 앞 킷테점 이렇게 두 곳. 긴자점은 늦게까지 영업을 해 긴자에서 쇼핑하고 저녁으로 먹을 계획이었는데쇼핑이 길어졌고…(뭣이중한디…) 여덟시 반쯤에 갔는데 웨이팅 마감이었다…그래서 다시 도전한 주말 점심의 킷테점오전 11시 오픈인데 이곳저곳 쇼핑하다가 11시 30분 도착초밥집이 5층이라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는데 여기저기 사람이 많은걸보고 아차싶었다. 오픈런 하세여^^   그래도 여기는 테이블링처럼 대기 등록을 해 두면 언제쯤 내 순서가 오는지 알수있어서웨이팅 시간 동안 다른 곳을 돌아다닐 수 있다.시간이 없는 여행객에게는 중요한 옵션 ㅎㅎ 라인 계정을 미리 만들어두면 라인으로 차례가 왔다는 알람을 받을 수 도 있..

맛있는 날 2024.05.21